2022 신년사 문찬기 부안군의장
상태바
2022 신년사 문찬기 부안군의장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22.01.02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6만여 부안군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부안군의회 의장 문찬기입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맞이를 축하합니다.  

어느 평년과 같이 희망찬 임인년에는 용맹하고 신비한 검은 호랑이의 기운으로  코로나19의 위기를 극복하여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21년 지난 한 해 또한 지속적으로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사회적 전반에 걸쳐 모두 어렵고 힘든 한해였습니다. 엄중한 상황 속에서도 부안군을 발전된 방향으로 이끌어 갈 수 있는 것은 부안 군민 여러분의 힘 덕분이었습니다. 성숙한 공동체 정신으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일상생활에 응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군민의 생활 현장 속에서 군민 여러분께는 소통과 이해라는 합리적인 민주주의를 정착시켜 군민에게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펼쳐왔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 위임해 준 건전한 견제와 감시라는 권한에 책임을 다하고, 정책과 사업에 대해 적절하고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격려와 독려하는 소금 역할을 해왔습니다. 
군민 여러분들의 생활과 직결된 주요 정책과 사업들이 차질없이 추진되고, 예산을 적기에 효율적으로 집행하는지 확인하여 부안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군민의 입장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민의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다하였습니다.
임인년 새해에도 부안군의회는 더욱더 낮은 자세로 군민을 섬기는 대의기관으로 군민의 뜻을 대변하는 일하는 의회, 군민이 최우선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하는 도시 부안, 안전하고 쾌적한 도시 부안, 청년과 가족 친화도시 부안의 행복한 부안을 만들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한해 군민 여러분께서 저희 의회에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임인년 새해에는 이루고자 하시는 모든 일 소원 성취하시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