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군산축협 참예우지속세일
상태바
익산군산축협 참예우지속세일
  • 문공주 기자
  • 승인 2013.07.18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군산축협(조합장 서충근)는16일부터 26일까지 익산과 군산의 각 지역을 순회하며 2013년도 상반기 사업보고회 및 지역별 조합원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익산군산축협 서충근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한미FTA 체결에 이어 먼 미래의 일로만 느껴 졌던 한중FTA 체결추진이 급물살을 타고 있어 가뜩이나 어려운 농촌생활을 더욱더 불안하게 하고 있다 "고 말했다.

또한 "모든 먹거리는 먹는 사람과 가까운 곳에서 생산되는 것일수록 가장 안전하고 맛과 영양이 좋다는 연구결과가 있기 때문에 결코 우리의 농축산업이 쉽게 무너지지는 않을 것이며 좀 더 살기 좋은 농촌이 될 것이라는 희망을 갖자며 우리 모두 지혜를 모아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조합원간담회는 조합원의 애로사항과 의견을 경청하고 조합원을 위하여 앞으로도 적극 노력하겠다며 조합사업 전이용을 당부하였고, 특히 전국 최고의 시설인 경축순환자원화센터에서 생산되는 품질 좋은 으뜸퇴비의 이용과 홍보를 부탁하였다.
이날 익산군산축협은 2013년 상반기 사업보고에서 예수금 2,000억원을 돌파하였고, 6월말 가결산 결과 988백만원의 이익을 냈으며 금년 말까지는 15억원 이상 흑자가 예상된다고 하였다.
익산군산축협에서는 본점 하나로마트(북부시장), 축협 함열하나로마트, 익산 영등동 참예우, 군산 수송동 참예우에서 어려운 축산농가를 위하여 7/15(월) ~7/31(수)까지 한우고기, 돼지고기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