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여름철'땀냄새' 제거 필수용품 불티
상태바
롯데百, 여름철'땀냄새' 제거 필수용품 불티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3.06.05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더운 날씨, 땀 냄새 억제 상품 인기

★ 향수, 데오드란트, 섬유 탈취제 등 매출 증가

어느새 초여름. '노출의 계절' 여름을 방불케 할 만큼 거리엔 벌써 한여름이다. 여름이 두려운 사람들의 고민도 늘어나는 때다. 두꺼운 옷으로 감췄던 뱃살, 허벅지살도 여름 앞에선 속수무책이다. 슬슬 배어 나오는 땀도 걱정. 여름이 두려운 사람들을 위한 'SOS' 제품을 알아보자.
덥고 습한 날씨로 불쾌해 지기 쉬운 요즘,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 풍기는 땀냄새는 저절로 얼굴을 찌푸리게 해 스트레스로 이어지기 까지 한다. 이에 화장품 업계마다 다양한 데오드란트 제품을 출시하면서 악취로 인한 사람들의 고민들을 시원하게 해결해 주고 있다.

전주 롯데백화점(점장 홍정화) 1층 화장품 코너마다 각기 신체 부위에 맞는 데오드란트 제품들을 선보이며, 특히 발 냄새를 없애는 풋 데오드란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1층 Body Shop 매장은 스타킹을 신어야 만 하는 직장 여성들이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언제든지 스타킹 위에 뿌릴 수 있어 청량감을 더하고 발 냄새까지 없애주는 풋 데오드란트는 젊은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발의 각질 제거와 냄새 제거에 좋은 제품을 비롯해 족욕 제품 등도 혈액 순환이 좋다는 건강상의 장점으로 많이 이용 되고 있다.
향수 매장 또한 여름 신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시즌 신상품으로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상품들의 판매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겨드랑이 전용 땀 냄새와 분비를 억제하는 제품 또한 불쾌한 냄새를 없애는 데 한 몫을 하고 있어 특히 남성들 사이에게 인기가 높다. 3층 루미가넷에서는 발 관리와 함께 풋 파우더, 풋 스프레이가 여성고객들에게 여름에 특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1층 양말 코너에서는 망사 덧신이나 발가락 부분만 가려주는 기능성 덧신, 쿠션 등으로 발바닥에 나는 땀을 억제 시켜 주는 제품들과 지하 1층 식품관의 다양한 탈취제 등 장마철 악취 제거를 위한 다양한 상품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