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전북은행, 무주반딧불축제 서울 왕복 여행 지원 이벤트
상태바
JB전북은행, 무주반딧불축제 서울 왕복 여행 지원 이벤트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3.06.03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무주에서 반딧불이 축제, 당일 여행 지원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5일까지 접수, 40명 선발해 서울 왕복 버스 등 다양한 혜택 제공

 JB전북은행(은행장 김한)은 40명을 선발, 전북 무주군에서 열리는 제 17회 무주반딧불축제 서울 왕복 당일 여행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참가신청은5일까지JB전북은행공식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jeonbukbank)을 통해 가능하며, 여행은 8일, 당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JB전북은행 공식 페이스북의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JB전북은행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축제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와 참여자 수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청인당 최고 4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에 선정된 사람들에겐 8일 당일 서울 왕복 버스와 점심식사, 반딧불이 신비탐사 입장권, 여행자보험 등이 제공된다. 여행은 이날 오전 10시에 JB전북은행 여의도 지점에서 출발해, 당일 밤에 서울에 다시 도착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일정과 참가방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JB전북은행 공식 블로그(http://jbbank.tistor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명렬 부행장은 “전북에서의 안정된 기반을 바탕으로 서울에서도 견고한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는 JB전북은행은 두 지역의 가교 역할이 되고자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무주의 깨끗한 자연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이번 축제와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축제는1일부터9일까지 개최되며 자세한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firefly.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JB전북은행은 지역 공헌의 일환으로 본 축제를 후원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