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농업경영인연합회 임원진 이·취임식 가져
상태바
임실군 농업경영인연합회 임원진 이·취임식 가져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3.03.1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경영인임실군연합회는 지난 15일 임실군민회관예식장에서 제14대, 15대 임원진 이·취임식을 가지고 신임 서 회장은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치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강완묵 군수를 비롯 농업경영인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대 서병준(강진) 회장이 이임하고 제15대 신임 양병규(오수)회장이 취임하는 자리를 빛냈다.

 

서병준 전 회장은 으뜸농산물 전시판매 행사에 남다르게 열정을 쏟아 임실고추가 품평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도시 지역에 임실고추 홍보 및 마케팅 활동 등을 펼쳐 임실 고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기여하였고 농업경영인 화합행사를 개최해 농민들의 권익 신장 및 화합단결을 향상시키는데 역할을 다한 장본인이다.

 

또한 신임 양병규 회장은 오수면 오산리 이장으로 농업을 성실히 수행하고 마을 일에 솔선수범하며 성품이 올곧고 귀감이 되는 등 주변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어 임실군 농업경영인연합회 회장감으로 적격이라는 임원진들의 평이다.
 

 이날 참석한 강완묵 임실군수는 “우리 군은 농업경쟁력 향상과 안정된 소득개발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농업경영인 가족분들께서 농업의 선봉에 서서 향후 농업의 경쟁력 향상과 지역사회발전에 주도적 역할을 다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