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창업지원단, 역량강화 캠프 개최
상태바
전북대 창업지원단, 역량강화 캠프 개최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1.06.27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권대규 교수)이 지난 25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초기 창업기업들의 마케팅 및 온라인 유통 역량 확보를 위해 ‘마케팅 역량강화 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북대 창업지원단과 전북중소벤처기업청, 전북경제통상진흥원, (사)글로벌청년벤처협회 등이 공동 주관한 이번 캠프는 24일과 25일 양일 간 남원스위트호텔에서 열렸다.

초기 창업기업 13개 업체가 참여해 열린 이번 캠프는 비대면 시대 온라인 유통시장 확대와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NS홈쇼핑, 아마존 입점 강의 및 온라인 마케팅 핵심 역량에 대한 교육 등이 진행됐다.
또한 창업기업의 직접적인 참여 가능한 랜선마켓 대한 실질적 설명과 여러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가 이어져 초기 창업기업이 나아가는 길잡이가 됐다.
특히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참여 기업들에게 하반기 라이브 쇼핑 플랫폼에 입점해 유통·판매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초기 창업기업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권대규 창업지원단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지역 내 우수 창업기업들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능력을 발전시키고, 온라인 유통 확대를 모색하고자 한다”며 “마케팅 뿐만 아니라 투자 및 수출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을 통해 창업 기업의 성장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