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김제완주축협 장학증서 수여식 실시
상태바
전주김제완주축협 장학증서 수여식 실시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0.08.18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김제완주축협(조합장 김창수)은 지난 14일 참예우 한우명품관 회의실에서 2020년 우수장학생 선발에 따른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했다.
장학증서 수여식에서는 금년도 우수 장학생으로 선발된 36명의 장학생과 학부모(조합원)을 모시고 진행됐다.

특히 여느 해와 달리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행사장 입구에서 발열체크를 진행했고 참석자 전원 마스크를 착용한 채 다소 엄숙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이번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김창수 조합장은 “코로나로 인해 경제 전반적으로 어려운 시점에도 불구하고 전주김제완주축협을 사랑해주시고 꾸준하게 조합을 이용해주신 조합원과 고객분들 덕분에 금년도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들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김 조합장은  “조합에서 지원하는 장학금이 학업에 들어가는 비용에 비하면 턱없이 부족하겠지만 유용하게 활용해주시기 바라며, 장차 우리 지역을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들이 꿈꾸는 희망의 불씨가 커다란 불꽃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전주김제완주축협은 조합원의 환원사업 목적으로 매년 조합원과 자녀를 대상으로 우수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함으로써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인재 양성과 축산업 발전에 기하고자 지속적으로 장학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