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청소년 꿈과 끼 발산 ‘별이 빛나는 밤에’열린다
상태바
순창군 청소년 꿈과 끼 발산 ‘별이 빛나는 밤에’열린다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7.10.3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4일 일품공원 제5회 순창 청소년 축제진행

순창군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발산하는 한마당 잔치인 제5회 순창 청소년 축제가 11월 4일 일품공원에서 화려한 막을 연다.

‘별이 빛나는 밤에’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순창군이 주최하고 순창군 청소년수련관, 순창청소년문화의집, 순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공동 주관해 열리며 일품공원 및 향토회관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청소년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딱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축하공연으로는 아이돌가수 제이세라, 비보이 이스트기네스 공연이 펼쳐지고 전주, 남원, 임실 청소년 동아리들의 댄스공연과 관내 밴드동아리 공연이 함께 진행돼 흥을 돋운다. 태권도 K-POP팀인 K타이거즈와 남원시립국악단의 퓨전국악공연 등도 이어진다.

다양한 부대 행사도 진행된다. 일품공원 일대에서는 토스트, 김밥, 컵밥, 어묵 등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먹거리 부스와 드론체험 부스, 나의별자리 만들기, 별자리 관측 등을 진행하는 천문부스, 향초만들기, 에코백, 우정팔찌만들기, 타투체험 등 야외부스체험 등 다양한 야외 체험 등 이 진행된다.

특히 평화의 소녀상 버튼 만들기, UCC 공모영상 및 동영상 시청 등이 진행돼 아이들에게 우리 아픈 역사를 바로 알고 미래를 설계하는 시간도 느끼게 해줄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은 물론 일품공원을 찾은 어린이들과 지역민들 모두가 부스체험이 가능하고 행운권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청소년문화의집 전화 652-2301번이나 청소년수련관 전화 652-1318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제5회 순창 청소년 축제가 우리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공간 그리고 신나고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면서 “지역의 많은 청소년들과 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