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무주군 범죄예방 결의대회 개최
상태바
2016 무주군 범죄예방 결의대회 개최
  • 백윤기 기자
  • 승인 2016.10.0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무주군 범죄예방 결의대회가 지난 8일 부남면 다목적강당에서 열렸다. 무주군 자율방범연합대(대장 구자원)가 주최,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황정수 군수와 무주군의회 유송열 의장, 백경태 도의원, 무주경찰서 최성규 서장을 비롯한 자율방범대원과 가족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는 무풍면 자율방범대 최점동 대원과 적상면자율방범대 신길숙 대원이 지역안전에 기여한 공로로 전북도지사 표창을 받았으며, 무풍면자율방범대 이내화 대원과 적상면자율방범대 정동준 대원, 안성면자율방범대 조승호 대원이 무주군수 표창을 받았다.

또 안성면자율방범대 김재형 대원과 부남면자율방범대 김광수 대원이 전북지방경찰청장이 주는 감사장을, 무풍면자율방범대 김대영 대원과 구천동자율방범대 김양수 대원, 적상면자율방범대 김윤중 대원과 안성면자율방범대 이규홍 대원, 부남면자율방범대 김영수 대원이 무주경찰서장이 주는 감사장을 받았다.

이외에도 구천동자율방범대 김종국 대장과 김민주 대원, 적상면자율방범대 정상우 대원이 전라북도 자율방범연합회장상을, 구천동자율방범대 우문주 대원이 무주군 자율방범연합대장상을 받았다.

황정수 군수는  “지금과 같은 열정으로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이웃을 위해 뛰어 달라”고 말했다.

이에 무주군자율방범연합대 구자원 대장은  “이 자리가 마음을 모으고 열정을 나누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