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무주산골영화제의 공연 · 전시, 이벤트 공개
상태바
제4회 무주산골영화제의 공연 · 전시, 이벤트 공개
  • 전광훈 기자
  • 승인 2016.05.1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이벤트로 풍성
=감각적인 포스터로 가득한 <프로파간다 포스터 전시>


개막을 3주 앞둔 설렘, 울림, 어울림의 영화제 제4회 무주산골영화제가 영화제를 찾을 많은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 전시를 공개했다.

특히 올해에는 영화 소풍을 온 가족 관객들과 부모님 세대와 젊은 층, 아이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준비하여 관객들뿐만 아니라 무주군민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6월 2일 영화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에는 무주군 부남면 부당초등학교 합창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대표 밴드 봄여름가을겨울의 축하무대가 이어진다. 이어 부모님 세대와 무주군민들을 위해 전라북도도립국악원과 경기도립국악단의 합동공연 <2016 여름을 여는 국악콘서트 ‘락’>과 전주 MBC 라디오 공개방송 <두시만세>의 초대가수 공연이 예정돼 있다.

또한 젊은 관객들을 위한 김반장과 윈디시티, 강아솔의 무대가 등나무운동장을 달군다.


전시로는 <프로파간다 포스터 전시>가 준비되어 있다. 프로파간다는 영화 포스터를 만드는 디자인 스튜디오로 감각적이고 독특한 느낌의 포스터를 만들어 왔으며 대표적으로 <피에타>, <신세계>, <워낭소리> 등이 있다.

올해 새롭게 신설된 프로그램 ‘산골공방’은 관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캘리그라피, 석고방향제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영화제를 찾는 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제4회 무주산골영화제의 개막식은 오는 6월 2일 개최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