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과 함께하는 댄스 & 뮤직 판타스틱 앨리스 공연
상태바
온가족과 함께하는 댄스 & 뮤직 판타스틱 앨리스 공연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5.10.1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가족이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판타스틱 앨리스 공연이 김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17일 오후 2시에 누구나 아는 친숙한 이야기로 다양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판타지 장르의 작품으로 찾아온다.

이번 사업은 문화예술의 창의적 기반을 튼튼히 하고 문화예술을 온 국민과 더불어 누리고자 복권기금의 지원을 받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추진하는 사업으로 소외계층의 문화예술 향유 권을 신장시킴은 물론 문화예술 발전의 밑거름인 지역 문화예술 성장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인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우수 공연이다.

본 공연은 신비로운 토끼는 앨리스를 이상한 나라로 초대하고 미묘한 이끌림에 신비롭고 화려한 세계, 이상한 나라로 돌아오게 되고 그곳에서 만난 정신없는 신비토끼, 자유로운 영혼 뚱뚱야광 고양이, 파티 중독에 걸린 댄싱머신 모자 장수, 그리고 그들을 지배하려는 괴짜 빨간 여왕 & 카드 병정 일당의 숨 막히는 댄스 배틀 등 신나는 음악과 웃음으로 코믹하게 표현해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공연단체 포스댄스컴퍼니는 신체의 움직임과 장르 간 크로스오버를 통해 즐거움과 상상력을 공유하고자 2007년 설립하여 다차원 입체적인 무대기술력과 흥미로운 연출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연구하는 단체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