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고 신나는 여름방학 보내요"
상태바
"자전거 타고 신나는 여름방학 보내요"
  • 임종근 기자
  • 승인 2015.07.2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산구와 하이트진로는 23일 관내 저소득층 아동 20명에게 자전거와 헬멧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하이트진로에서 마련한 것으로 방학동안 자전거를 타고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건전한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신체적·정서적으로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는데 기대가 된다.
 

이날 자전거를 받게 된 평화동 박모 어린이는 “평소에 자전거를 타는 친구들을 마냥 부럽게만 바라봤는데 이제 나도 자전거를 갖게 되었으니 여름방학 동안 친구들과 신나게 달리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너무 기쁘다. 마치 한 여름밤에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나타나 선물을 주신 기분이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김학선 하이트진로 특판전주지점장은 “오늘 자전거 지원이 아이들이 행복한 여름 방학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앞으로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안병수 완산구청장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하이트 진로에 감사드리며, 우리 완산구 관내 지역 아동 모두가 활짝 웃고 행복해 질 수 있도록 구청 차원의 행정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지역 향토기업인 하이트진로는 올해 들어 이산모자원 피아노기증,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함께하는 나들이, 전주시 저소득 아동 예체능 학원비 지원 등 저소득층 아동의 문화증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희망과 용기를 전해 오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