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보석통(通) 위촉, 소통과 공감 SNS 홍보 본격화
상태바
익산보석통(通) 위촉, 소통과 공감 SNS 홍보 본격화
  • 박윤근 기자
  • 승인 2012.02.1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가 소통과 공감 SNS시정홍보를 위한 익산보석통(通)을 구성하고, 지난 17일 위촉식을 갖고 본격적인 SNS 시정홍보에 돌입한다.

익산보석통(通)은 ‘SNS로 소통하는 보석 같은 사람들’이란 의미를 내포하며 SNS를 잘 활용하는 공무원과 위탁기관 SNS홍보담당자의 자율적인 참여로 구성된 SNS 홍보서포터즈이다.

이날 회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유기상 부시장은 “평소 SNS를 잘 활용하여 업무는 물론 시정홍보를 적극적으로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며 “앞으로 활동에 보다 큰 기대를 갖고 큰 박수로 응원하겠다.”고 격려했다.

익산보석통(通) 회원들은 개개인의 SNS를 통해 시정소식, 지역 문화예술, 사람 냄새나는 이야기 등을 나누고 회원 서로간 적극적인 공유와 댓글 달기 등을 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분기 모임을 통해 SNS를 활용한 홍보 방법 연찬, 지식공유, 회원 간의 친밀도 및 홍보시너지 효과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한편, 현재 익산시는 소통과 공감 시정홍보를 위해 블로그(http://hiksanin.blog.me), 트위터 익산시청(http://twtkr.olleh.com/hiksanin), 페이스북 오익산(http://www.facebook.com/hiksanin)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익산=박윤근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