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성내ㆍ대산면민 화합 한마당 행사 개최
상태바
고창군 성내ㆍ대산면민 화합 한마당 행사 개최
  • 신익희 기자
  • 승인 2011.10.3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성내면과 대산면 면민들의 화합 한마당 행사가 지난달 29일과 31일 각각 현지에서 열렸다.
기념식에는 이강수 고창군수, 이만우 군의회의장, 김춘진 국회의원, 임동규ㆍ오균호 도의원을 비롯하여 군의원과 각 기관사회단체장, 전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많은 출향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성내면 체육발전유공자 표창은 김을규, 임한성, 박명옥씨, 대산면 체육유공자 임병대, 김기중씨, 대산면민의 장은 애향장 오순종, 공로장 오정옥, 효열장 김이경씨가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체육발전 등 부문별 유공자 표창에 이어 풍물공연, 체육경기, 노래자랑 및 초청공연, 행운권 추첨 등 풍성한 내용으로 4천여 명의 출향인과 면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흥겨운 잔치가 열렸다.

이강수 군수는 고창군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고인돌과 판소리, 람사르습지로 지정된 고창갯벌과 운곡습지 등을 보유한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지역이라며, 군민 여러분과 출향인이 합심하여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도약하여 풍요롭게 잘 살수 있는 고창군이 되도록 군정에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성내, 대산면민들은 오랜만에 이웃과 한 자리에 모여 정담을 나누고 몸을 부딪쳐 가며 경기를 하고, 출향인사들도 고향을 방문하여 반가운 친지,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더없이 보람 있는 행사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