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 제17차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완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 제17차 정기총회 개최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5.02.2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완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이사장 이상배)가 지난 26일 완주군 문화예술단체 사무국 교육장에서 ‘제17차 정기총회’를 열고, 올해의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총회는 정회원 동호회 대표 50여 명이 참석해 신규동호회 ‘운주 구름골 색소폰’ 공연을 시작으로 ▲2024년 사업활동 및 결산보고 ▲2025년 사업 활동 계획(안) 등의 안건을 심의·의결했다.

완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는 올해 동호회 활성화를 위해 공모사업 이외에도 지역 축제·교류 지원, 재능나눔 연말 콘서트와 동호회 역량강화 교육, 동호인 한마음 축제, 완주지역 버스킹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상배 이사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완주생문동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 데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생활문화동호회 활동이 우리 동호회만의 만족감과 성취감을 뛰어넘어 지역주민과 함께 향유하고 군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아름다운 활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모든 군민이 동호회 활동을 통해 문화복지를 꽃피우고 곳곳에 문화가 생동하는 완주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생문동에서 많은 노력을 해달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동호회 활성화를 위한 ‘2025년 동호회 활동 지원 공모사업 설명회’도 진행돼 큰 관심을 모았다.
지원대상은 공고일 기준, 완주군에 주소를 둔 5인 이상 동호회로 ▲특별강사 ▲작품전시회 ▲정기발표회 3개 분야를 지원할 예정이다. 특별강사 및 정기발표회 경우 장르 구분 없고, 작품전시회는 공예분과(원예, 공예, 도예, 기타 등)로 제한한다.
참여를 원하는 동호회는 완주군청 유관기관소식 및 완주생문동 다음 카페 ‘공지사항’을 참고해 3월 11일부터 24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wjcultureclub@daum.net) 또는 완주생문동 사무실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완주생문동 사무국(063-291-7246)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