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립교향악단, 시민과 함께 특별 공연 마련
상태바
전주시립교향악단, 시민과 함께 특별 공연 마련
  • 임종근 기자
  • 승인 2024.08.2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립교향악단(지휘자 성기선)이 전주시민들과 함께 특별한 공연을 준비하기로 했다. 26일부터 9월8일까지 2주간 전주시민을 대상으로 ‘모두의 O.S.T.’ 공연 신청곡을 접수한다.
10월18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연지홀에서 진행될 예정인 ‘모두의 O.S.T’ 공연은 전주시립교향악단과 전주시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으로, 시민들이 듣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의 O.S.T. 곡을 사연과 함께 신청하면, 선정된 O.S.T. 곡들로 공연이 채워지게 된다.

이번 공연은 전주시립교향악단이 그동안 공연을 관람하고 응원해준 전주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특별 공연으로, 선정된 시민에게는 ‘모두의 O.S.T.’ 공연 티켓 2매가 제공될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전주시립예술단 누리집(art.jeonju.go.kr)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곡은 오는 9월 13일부터 전주시립예술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현영 전주시 예술단운영사업소장은 “‘모두의 O.S.T.’ 공연은 전주시립교향악단에 관심과 애정을 쏟아주시는 전주시민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하는 공연”이며 “많은 시민이 자신이 좋아하는 O.S.T.곡을 신청하고, 꼭 선정돼 공연까지 같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8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무료로 진행되며, 나루컬쳐(1522-6278)에서 예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