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컬 아카펠라 콘서트
상태바
비보컬 아카펠라 콘서트
  • 이문갑 기자
  • 승인 2024.05.23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문화예술회관은 세계 각지를 열광시킨 특별초청 ‘비보컬 아카펠라 콘서트’가 오는 6월7일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스페인을 대표하는 남성 5인조로 구성된 세계적인 아카펠라 그룹 ‘b vocal’은 세계적인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와 함께 유일하게 스페인 정부 선정 스페인을 빛낸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최고의 영예인 ‘알마 어워즈’를 수상했다.

‘b vocal’은 지난 2011년 첫 내한공연 이후 올해로 내한 10번째를 맞이한다. 한국에서만 100회 이상의 전국순회공연을 해오며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아카펠라 그룹으로 잘 알려진 비보컬은 2019년 펜데믹 이후 드디어 4년만에 한국을 다시 찾았다.
명곡을 오직 아카펠라로 재해석해 각 장르별 메들리로 편곡,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악기는 인간의 목소리’라는 것을 아카펠라의 진수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헨델의 장엄하고 청중을 압도하는 클래식 곡들을 서막으로 ‘오페라의 유령’과‘맘마미아’등 유명한 뮤지컬 넘버 메들리, 추억의 월드팝과 빌보드차트 히트팝, 그리고 열정의 라틴음악들과 오직 목소리만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헤비메탈 연주등 노래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보컬 퍼커션 및 비트박스, 플라멩고 댄스들 뮤지컬보다 재밌고 오페라보다 짜릿한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입장권은 오는 28일 오전 8시부터 현장 및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gimje.go.kr/art)에서 동시 선착순 판매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