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철수, 어부들이 싫어하는 연예인 외
상태바
배철수, 어부들이 싫어하는 연예인 외
  • 투데이안
  • 승인 2011.04.10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오싹한 연애'를 한창 촬영 중인 손예진(29)이 인천 신세계 백화점에서 자신이 모델인 캐주얼 의류브랜드 '샤트렌'과 함께 사인회를 열었다.

팬 1000여명이 몰렸다. 손예진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샤트렌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SBS TV '시크릿가든'에서 천재 음악가 '썬'으로 스타덤에 오른 탤런트 이종석(22)이 8일 오후 6시 서울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TBJ매장에서 첫 팬 사인회를 가졌다.

영화 '레드 머플러' 촬영에 한창인 이종석은 꾸준한 체력단련과 공군전투기 조종사 역을 수행하기 위한 기초훈련 등으로 한층 남자답고 늠름해진 모습을 보였다. 특히 다소 긴 머리를 붉게 물들였던 '시크릿가든' 때와 달리 짧은 검은머리로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티켓을 받은 팬 200여명을 비롯해 팬 카페 회원들과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등지의 팬들로 장사진을 이뤘다.

○…MC 배철수(58), 탤런트 유인나(29), 가수 백지영(35)이 '연예인 이름으로 만든 넌센스 퀴즈'에서 가장 인기 높은 주인공 1~3위에 뽑혔다.

11일 밤 8시50분에 방송되는 SBS TV 퀴즈 버라이어티 '재미있는 퀴즈클럽'에서다. 배철수는 '어부들이 가장 싫어하는 연예인', 유인나는 '넘어진 사람에게 일어나라고 할 때 하는 말', 백지영은 '시험을 보면 매일 빵점만 맞는 연예인'이었다. 이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이 제보한 총 4만건의 퀴즈를 토대로 만든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