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청소년 자립지원캠프’ 참가자 모집
상태바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청소년 자립지원캠프’ 참가자 모집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6.12.12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청소년 50명 대상 꿈 설계하기, 4인4색 특강을 통해 미래비전 제시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사장 김영구)이 자신의 꿈과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도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2016 청소년 자립지원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개개인의 특수성과 수요를 고려한 멘토와의 만남을 통해 자신의 꿈과 미래설계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청소년들이 함께 모여 고민을 나누고 소통하며 창의적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는 오는 28~30일 3일간 오후 2시~오후 6시까지 전북은행 본점연수원에서 실시되며, 동화작가 오선화, 커피트럭 김현두, 이름 없는 학교 교장 송재한, 캘리그라피스트 한성욱과 함께하는 ‘청년 4인 4색 특강’, JTV 전주방송 PD 정혜강, 전북이벤트MC협회 회장 임호영, 나을자만 단장 이정길, 축구프리스타일러 이원영과 함께하는 ‘전주 4인 4색 특강’ 등 다양한 멘토들과 만나고 이야기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모집은이달22일까지50명선착순이며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카페(cafe.daum.net/jbbankwkdgkr)또는 전북은행 홈페이지(www.jbbank.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우편 또는 이메일접수(bsi051@jbbank.co.kr)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