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는 자가 주인공 되는 ‘2016 군산시간여행축제’
상태바
즐기는 자가 주인공 되는 ‘2016 군산시간여행축제’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6.09.0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 만세 퍼레이드, 타임슬립GOGO장, 근대복장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군산시는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개최되는 ‘2016 군산시간여행축제’에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즐길 거리, 볼거리, 체험거리 만들기 준비에 한창이다.
 

시간여행 축제장은 근대역사박물관 옆 특설무대에 꾸며지며, 총 40여개의 프로그램이 원도심 전역에서 펼쳐진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는 Forever 대학가요제, 모던걸·모던보이 패션쇼, 변사와 함께하는 타임슬립GOGO장 등 근대로 떠나는 특별한 시간여행의 공간이 만들어질 예정이다.
 
또한 군산시간여행축제의 대표 콘텐츠인 3.5 만세 퍼레이드, 어린이독립군 체험, 쫓고 쫓기는 각시탈 게임 등은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근대문화유산의 거리를 누비며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축제 주제에 맞게 근대복장을 입고 축제장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축제장에 참여하는 사람들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김성우 관광진흥과장은 “ 축제장을 찾는 모든 분들이 주인공이 되어 근대로의 시간여행을 즐기고 추억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