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인의 힘으로 무주군의 발전을!
상태바
체육인의 힘으로 무주군의 발전을!
  • 백윤기 기자
  • 승인 2015.12.1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무주군 체육인의 밤 성료

2015년 무주군 체육인의 밤 행사가  14일 저녁 6시 30분부터 무주예체문화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무주군체육협의회가 주최.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황정수 무주군수(무주군체육협의회장)와 무주군의회 이한승 의장, 백경태 도의원을 비롯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들과 체육협의회, 각 종목별 단체 임원 등 2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기념식과 만찬 등에 함께 했다.

기념식은 에어로빅을 시작으로 결산보고와 시상, 자선기부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단체사진 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도민체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무주군 체육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해준 배드민턴연합회 강소영 씨와 정구연합회 김정남 씨, 탁구연합회 이정주 씨, 검도연합회 이덕우 씨, 태권도연합회 황연정 씨. 당구연합회 성준경 씨. 에어로빅연합회 주석희 씨, 그라운드 골프연합회 전창옥 씨가 공로패를 받았다.

농협중앙회 무주지부장 정재호 씨와 아주건설 대표 윤동원 씨, 무주군 문화관광과 체육진흥 담당 김영광 씨는 감사패를 수상했다.

황정수 군수는 “여러분의 열정과 이 자리의 열기가 깨끗한 무주 부자되는 군민 실현의 동력이 되기를 바란다”며 “2016년 새해에는 우리 무주가 동계스포츠의 고장, 생활스포츠 강군, 세계태권도 성지로 확고히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무주군에는 축구와 배구, 탁구 등 23개 종목 131개 단체, 2천 7백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들이 중심이 돼 올 한 해 무주에서 개최됐던 경기만 35회에 이른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