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와일드푸드축제와 청소년어울림마당이 만났다!-
상태바
완주와일드푸드축제와 청소년어울림마당이 만났다!-
  • 성영열 기자
  • 승인 2014.08.2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꿈꾸는 청소년 가요제! 제3회 와푸! 光끼(광끼) 페스티벌’이 완주와일드푸드축제 둘째날인 27일 향수마당에서 개최된다.

  완주군이 주최하고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이번 ‘2014 꿈꾸는 청소년 가요제! 제3회 와푸! 光끼(광끼) 페스티벌’행사는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경연대회는 그룹사운드, 댄스, 노래분야 등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본무대행사를 마친 후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인기상2팀의 시상식이 있을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9월 11일 까지이며, 9월 13일 오전 10시부터 완주군 청소년문화의집 3층 다목적홀에서 예선을 치른 뒤, 최종 본선 진출자를 가릴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초·중·고·대학생(만9세~24세)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개인 및 동아리 자격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완주군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wanjuyc.or.kr)와 완주와일드푸드축제 홈페이지(www.wildfoodfestival.kr)에서 간단한 응모 서식을 다운 받은 후 이메일(wanjuyc@hanmail.net) 또는 방문접수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완주군 주민생활지원과 이근형 과장은 “청소년의 빛나는 끼, 무한재능을 맘껏 펼치는 청소년페스티벌이니 만큼 관내 청소년은 물론 다수의 청소년이 참여해 주인공이 되어 뽐내고 즐기는 소중한 체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완주=성영열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