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첩조작사건 명명백백히 밝혀라
상태바
간첩조작사건 명명백백히 밝혀라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14.03.10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공무원 간첩사건의 증거 조작이 밝혀지면서 국정원에 대한 국민의 신뢰는 땅에 떨어졌다.
누구든 국정원이 마음만 먹는다면, 조작을 통해 간첩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에 두렵고, 경악스러울 뿐이다.

한마디로, 1000만 관객을 넘은 영화 ‘변호인’에서 나온 용공 조작 정치의 모습이 현실로 드러난 것이다.
대선개입 등 국기문란을 일으킨 국정원에 대해 개혁을 촉구하는 국민의 목소리에 박근혜 대통령은 그동안 셀프개혁으로 대처했다. 대통령 직속기관이지만, 대통령 스스로도 국정원의 개혁을 용인하지 않았던 것이다.
서울시 공무원 간첩 사건이 증거 조작에 의한 국정원의 조작으로 밝혀지면서 국민은 남재준 국정원장의 해임과 특검을 요구하고 있다.
오히려 새누리당은 국정원을 비호하며, 남재준 일병 구하기에 여념이 없고, 국정원의 방패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지난 대선때부터 지금까지 새누리당과 국정원의 커넥션을 짐작할 수 있는 대목이다.
정부기관의 잘못이 있다면, 과감히 지적하고, 부패했다면 도려내어 새살이 돋아나게 해야 한다. 이제 국정원에 대해서 박근혜 대통령의 결단이 필요하다.
또한 임종훈 청와대 민원비서관의 사표수리로 선거개입논란을 무마하려는 청와대의 행태가 국민적 실망을 부추기고 있다. 대통령은 사표를 수리할 것이 아니라 파면해야 하며, 이번 사태에 대해 국민께 사과해야 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