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보육기관 전용상품 ‘뉴키즈뱅킹 서비스’ 오픈
상태바
전북은행, 보육기관 전용상품 ‘뉴키즈뱅킹 서비스’ 오픈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4.02.20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은행(은행장 김한)이 유치원 및 어린이집 등의 보육기관 전용 맞춤형 서비스인‘뉴키즈뱅킹 서비스’를 21일 출시한다.
‘뉴키즈뱅킹 서비스’는 보육기관이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로, 기존 유치원과 어린이집 등의 보육기관에서 수납전용으로 사용하던 프로그램에서 보다 향상된 서비스와 차별화된 회계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보조금, 교육비, 수행경비 등의 간편한 자동수납을 위해 자동이체는 물론 가상계좌 등의 다양한 수납방식을 제공해 원비 수납률을 높일 수 있다.
또한 통장거래내역 가져오기를 통한 자동전표등록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회계관리는 물론, 생활기록부 출석관리, 대기 원아정보관리, 기관 일정관리 알림장 등의 업무통합관리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북은행은 이번 서비스 출시기념으로 신규가입 보육기관에 2개월 간 서비스 이용요금을 면제하고, 가입 보육기관을 대상으로 회계자료 작성방법 및 운영 노하우에 대한 교육도 지원한다.
이 서비스는 뉴키즈뱅킹 홈페이지(www.newkidsbanking.co.kr)에서 온라인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출력해 가까운 전북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신청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은행 관계자는 “뉴키즈뱅킹 서비스는 보육기관의 다양하고 복잡한 업무를 고객 중심의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자금관리서비스다. 고객들이 보다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