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2014 전라북도민체육대회 힘찬 시동
상태바
순창군, 2014 전라북도민체육대회 힘찬 시동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4.01.26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도민체전 성공개최 다짐하는 발대식 가져

순창군이 올해 열리는 전라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3만여 군민의 지혜와 역량을 모아 나가고 있다.
군은 이를 위해 지난 24일 군청 3층회의실에서 황숙주 군수와 군 체육회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전라북도민체육대회 조직위원회와 집행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에서는 조직.집행위원회 구성 및 운영계획에 관한 설명과 위촉장 수여, 결의문 낭독, 체전 준비계획 보고에 이어 범 군민적 참여로 최대의 감동을 주는 성공적인 대회를 개최키로 다짐했다.
이날 출범한 조직위원회는 공공기관장, 사회단체장, 체육인 등 37명으로 구성됐으며, 대회를 효율적으로 준비하고 운영하기 위한 총괄적 자문 역할을 하게 된다. 또 조직위원회를 뒷받침하고 조직간 실질적인 업무협조와 집행을 담당하게 될 집행위원회는 공공기관 부서장과 체육인 등 34명으로 구성됐다. 
조직위원장인 황숙주 순창군수는 개회사를 통해 “순창에서는 처음 열리는 체전이니 만큼, 모든 군민이 하나 된 힘으로 ‘작지만 강한 순창’의 면모를 만천하에 보여주고,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게 장수하는 행복한 순창을 만들자”고 강조했다.
올해 전북 도민체전은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순창군 일원 29개 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순창 이세웅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