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개교 49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전주대, 개교 49주년 기념식 개최
  • 윤복진 기자
  • 승인 2013.05.01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대(총장 고건)는 2일 오전 전주대 예술관 JJ아트홀에서 ‘개교 49주년 기념식 및 명예박사 학위수여식’을 개최한다.
이날 기념식에는 학교법인 신동아학원 홍정길 이사장, 고 건 총장을 비롯한 임정엽 총동창회장과 교직원 300여명이 참석해 전주대 개교 49주년을 축하할 예정이다..

이날 기념식에는 기념예배를 시작으로 장기근속자 연공패 수여(10년~30년 근속), 대학 발전에 기여한 우수교육자, 수퍼스타 직원, 경비·미화 표창 등이 이루어진다.
교수 장기근속자는 근속 30년이 된 경영학부 강성 교수 외 43명, 직원 장기근속자는 근속 30년이 된 취업지원실 김정임 과장 외 8명이 연공패를 받게 된다.
더불어 우수교육자상은 역사문화콘텐츠학과 이재운 교수 외 11명이 수여하게 되며 수퍼스타 직원상은 총무지원실 이용노 과장 외 3명이 수여하게 된다.
또한 전주대의 안전하고 깨끗한 교육 환경조성을 위해 봉사한 우수 경비·미화에는 신왕철 씨 외 2명이 표창을 받는다.
뒤이어 이어지는 명예박사 학위수여식에는 한국산업기술진흥원 김용근 원장에게 명예 경영학박사를 수여하게 된다.
전주대는 이날 개교기념 행사를 통해 대학 구성원 전체가 더 나은 새로운 50년을 향한 교육만족도 1위 기독교 명문사학으로 도약하기 위한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