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순창군지부, 순창전통시장 살리기 작은 문화행사 개최
상태바
NH농협순창군지부, 순창전통시장 살리기 작은 문화행사 개최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3.04.2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순창군지부(지부장 김용완)에서는 지난 4월 26일 10시부터 12시까지 순창전통시장 주차장에서 시장활성화를 위한 순창군민 참여 노래자랑대회를 개최하여 시장 이용객 등 200여명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였다.

이 날 순창군민 노래자랑대회를 축하해 주기 위해 “모두가 함께하는 순창, 누구나 행복한 순창”이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군정을 펼치시는 황숙주 순창군수, 최영일 순창군의회의장, 오은미 도의원 등 많은 지역 기관·단체장이 참석하여 노래경연 참가자와 군민들을 격려하고 축하해 주웠다.

순창신문의 양재실 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순창군민 노래자랑대회는 지역 인기가수의 축하공연과 품바공연을 시작으로 열띤 노래자랑 경연이 펼쳐 졌으며, 순창 11개 읍면에서 선발된 12명의 노래경연 참가자들이 평소 갈고 닦았던 자신의 끼와 실력을 십분 발휘한 결과 유등면의 김윤수씨가 대상, 풍산면의 김사차씨가 금상, 인계면의 김상인씨가 은상, 순창읍의 김중곤씨와 복흥면의 윤선희씨가 각각 동상을 차지했다.

대회 주최자인 김용완 NH농협 순창군지부장은 “작은 문화행사를 통해 순창전통시장을 찾은 사람이 늘어 순창군민의 소득이 높아지는 상승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생각된다며 미력이나마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점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