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영 장수군수, 생생한 현장소리 귀담아
상태바
장재영 장수군수, 생생한 현장소리 귀담아
  • 김강선 기자
  • 승인 2013.02.1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 19일부터 22일까지 새군정 알리는 날 운영

 
장수군은 19일 장계면(오전)과 천천면(오후)을 시작으로 오는 22일까지 2013년도 새군정 알리는 날을 운영한다.

19일 장재영 장수군수는 장계면사무소와 천천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각각 지역주민들과 ‘군민과 함께 만드는 장수군 발전 토론회’를 갖고 “올해 5?3프로젝트 목표 달성의 원년으로 삼고 철저한 성과분석을 통한 농가소득 증대에 매진할 계획”이라며 “5?3프로젝트가 장수군의 희망사업으로 성공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군민과의 대화에 앞서 장계면과 천천면 대표경로당을 방문해 지역 어른들의 고견을 청취하고 장수군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장 군수는 이번 새군정 알리는 날 기간 관내 복지시설과 농가, 주요사업장 등을 방문해 지역주민들을 위로 격려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는 등 군민 공감의 소통행정을 펴나갈 계획이다.
장수군은 이번 새 군정 알리는 날을 통해 제시된 읍면의 다양한 의견을 군정에 적극 반영, 지역주민의 군정참여를 유도하고 군민 중심의 열린 행정으로 군민 모두가 만족하는 선진행정을 전개해 세계 최고의 농업?건강 중심도시 장수 건설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한편 2013 새군정 알리는 날은 20일 계남면(오전)?계북면(오후), 21일 번암면(오전)?장수읍(오후), 22일 산서면(오전)에서 실시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