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 수영장에서 따뜻한 겨울 나요~~
상태바
추운 날, 수영장에서 따뜻한 겨울 나요~~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2.12.16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어린이 수영교실 운영으로 건강한 체력 키우기

  순창군이 지역주민의 건강증진 도모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실내수영장이 사계절 내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실내수영장은 성인풀장 25m 4레인과 유아전용 풀장을 갖추고 있으며 동절기인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는 평일 새벽 6시부터 저녁 9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주민들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도록 운영하고 있어 매일 150여명이 이용하고 있다.

  어른은 월 44000원, 청소년 38500원, 어린이와 노인 33000원, 유아 16500원으로 이용료가 저렴해 경제적인 큰 부담 없이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어 주민들로부터 호응이 높다.
  군은 더 많은 주민이 수영장에서 건강을 지키고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겨울철 실내수영장 집중 홍보 마케팅 계획을 수립해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수영객 유치에 전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군은 이 기간동안 지역 주민은 물론 관내 초.중.고등학교를 방문해 직접 홍보에 나서며, 인접지역인 곡성, 임실, 담양군민을 대상으로 홍보전단지도 배부한다.
  또 그동안 학업으로 소홀했던 학생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어린이 겨울방학 수영교실 프로그램을 마련해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수강회원을 모집한다. 수영교실은 내년 1월 2일부터 한달간 운영된다.
  군 서화종 문화예술담당은 “수영은 전신운동으로써 신체근육을 고루 발달시키고 체력증진과 심폐지구력향상에도 매우 좋은 운동”이라면서 “겨울철에 이용하면 실력있고 경험이 풍부한 전문 수영강사에게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