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송광 정심원
상태바
사회복지법인송광 정심원
  • 성영열 기자
  • 승인 2012.11.04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ㆍ나눔 대축제 개최

    완주군 소양면 대흥리에 위치한 송광정심원은 이웃과 함께 나누는 사회 구현을 위해 봉사와 후원을 실천해 주고 있는 후원자(단체), 자원봉사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제 7회 행복ㆍ나눔 대축제(어울림 한마당)가 지난2일 오전 정심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2012년 한 해동안 정심원을 위해 사랑의 마음을 베풀어 주신 후원자분들과 자원 봉사자분들을 모시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와 감사장을 드리는 뜻깊은 행사였다.
 이행사에 후원을 아끼지 않은 하나후레쉬, 김남열대표, 퓨전푸드뱅크 양규호 대표, 자원봉사 부문 완산벌 문화예술단 조계준 단장, 일심페티큐어 봉사단 등 총 4단체에 감사패를 전달하였다.또한 서울우유 호성지점 이상돈대표, 완산벌 문화예술단, 한사랑이미용봉사단, 사랑실은 교통봉사대, 572대대 박성관 주임원사, 소양면 철쭉봉사단, 소양면사무소, 전주시민경찰 7기, 대한식물원 임혜숙강사, 디자인 에보 박세진대표 등 총 13단체에 감사장이 주어졌다.

사회복지법인 송광 대표이사장 도영스님은 “배려와 나눔의 사랑을 실천하여 주신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단체)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정심원 가족들과 자원봉사자, 후원자(단체) 간의 유대관계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더욱 많이 실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