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농특산물“특별할인”판매행사
상태바
김제 농특산물“특별할인”판매행사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2.04.2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까지 금산사 주차장에서 김제 농특산물“특별할인”판매행사 가져

김제시는 모악산을 찿는 상춘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지평선쌀외 30여종의 우수 농특산물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이번 농특산물 홍보판매는 모악산을 찿는 상춘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27일까지 전국민의 입맛을 사로잡는 김제 지평선쌀외30여종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김제시 농특산물 판매장인 ‘지평선몰’을 통해 할인행사 및 다양한 판촉행사를 동시에 펼친다는 방침이다.

또한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지평선쌀외에도 흑미, 녹원찰현미, 우리밀, 수박고추장, 주류 등 함께 홍보 판매하며 행사기간 구수한 누룽지와 찐빵 시식, 등 소비자들에게 홍보용 리후렛 등을 나눠주면서 믿을수 있는 김제시 우수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행사에서는 질 좋은 농특산물을 손쉽게 구입 할 수 있도록 전품목10%할인 판매를 추진할 계획이어서 모악산 찾는 상춘객들의 부담을 덜어 줄 것으로 기대하며, 소비 또한 촉진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평선마케팅과(과장 안 상일)에서는 “이번 모악산을 찿는 관광객들에게 김제 지평선쌀외30여종의 농특산물을 홍보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이번행사 뿐만 아니라 전국 각종 행사에서 김제쌀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김제농특산물이 안정적으로 판매되도록 판매기반 확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김제=신은승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