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문화예술회관 개관 3주년 기념음악회
상태바
김제문화예술회관 개관 3주년 기념음악회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2.04.2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문희옥·전영록 빅쇼

문화·예술 행복 도시 김제문화예술회관은 개관 3주년을 맞이하여 뮤지컬팝스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문희옥·전영록 빅쇼가 4월 24일 오후7시30분 개관 기념 축하 음악회로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이번 공연은 요즘 젊은 세대들과 공감을 이루고 여러 프로그램에서 여러 장르를 소화해 내는 실력파 가수로 인정받는 문희옥과 7080세대에 요즘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영화, 연기, 노래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각광을 받았던 톱스타 전영록의 빅쇼가 7080 추억세대와 신세대의 복합적인 요소로 열정의 무대 감동의 무대를 선사 할 것이다.

또한, 지휘자 최성근 지휘로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가 출연하여 뮤지컬 음악과 팝스 음악을 연주하고 여성 팝페라 하니엘과 함께 협연하는 무대가 마련되고, 가수 문희옥은 히트곡인 '사랑의 거리', '성은 김이요', '강남멋쟁이', '하늘 땅 만큼', '정때문에'등을 부른다.
또한 가수 전영록은 '종이학', 'She', '나를잊지말아', '애심'등 당일 직접 공연을 진행하면서 주옥같은 히트곡으로 함께 동참 할 수 있는 열광의 무대가 될 것이다.

김제문화예술회관은 지난 2009년 4월 개관하여 아름다운 자연과 경관이 어우러져 시민들이 휴식하며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생활속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고품격 문화예술 도시로의 주역으로서 그 위상을 드높이고 시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명품 공연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문화예술회관으로 거듭나고자 한다./김제=신은승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