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된 자만이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상태바
준비된 자만이 기회를 잡을 수 있다!”
  • 백윤기 기자
  • 승인 2012.02.0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낙표 무주군수, 2월 월례조회서 ‘약시우강(若時雨降)’ 강조
무주군은 지난 1일 홍낙표 군수를 비롯한 각 실 · 과 · 소 · 읍 · 면 직원들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주읍 전통문화의 집 대강당에서 2월 월례조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홍낙표 군수는 “준비된 자만이 좋은 기회가 왔을 때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다”며 “잘 사는 무주 행복한 군민을 실현하고 국제휴양도시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서로가 마음을 나누며 일하는 기쁨과 보람을 더하는 2월 한 달을 만들어 보자”고 강조했다.

“겨울동안 움츠러들었던 몸과 마음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2월은 1년 중 가장 짧지만 가장 바쁜 달이기도 하다”며 “국가예산확보에 주력하는 한편, 각종 사업의 타당성 검토와 주민의견 수렴, 해빙기 재난재해 대비, 그리고 봄철 산불예방 활동에 보다 철저를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외에도 홍낙표 군수는 총선과 대선을 앞두고 공직자로서 중립을 지키는데 소홀함이 있어서는 안된다는 것을 강조하고 공직선거법에 대한 충분한 숙지를 당부했으며, 이번 달 무주에서 개최되는 동계체전이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을 겨냥해 무주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보여주는 기회이자 스포츠 마케팅 활성화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해보자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무주군 2월 월례조회에서는 무주덕유산리조트(대표 정훈)가 지방세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라북도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무주=백윤기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