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선녀정보화마을 위원장 이?취임식 행사 열려
상태바
사선녀정보화마을 위원장 이?취임식 행사 열려
  • 김철수 기자
  • 승인 2012.01.1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 사선녀정보화마을 위원장 이?취임식이 지난 11일 관촌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이정태 임실군 부군수를 비롯해 신대용 군의회 의장, 사선녀정보화마을 가족 등 약1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이?취임식은 공로패수여, 이임사, 취임사, 축사 순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먼저 이임하는 조대규 위원장에게 사선녀정보화마을 발전에 앞장선 노고를 치하하는 공로패를 수여했다.

조용훈(47세) 신임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지난 10년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과없이 위원장직을 수행하신 전임 조대규 위원장님의 노고를 마음 깊이 치하하고 격려한다??며 ??전임 위원장님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뜨거운 열정과 성실로 보답하기 위해서는 사선녀정보화마을의 발전과 도약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 하는 길이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정태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2002년도 2차 정보화마을에 선정되어 선도마을 및 우수마을로 평가를 받기도 한 사선녀정보화마을은, 생업에 종사하면서도 사선녀정보화마을 발전을 위하여 10년 동안 헌신적으로 노력하신 전임 위원장님의 노력 있어 가능했다”고 치하하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정보화마을을 만들고 농가소득과 연계한 정보화마을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행?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정보화를 선도하는 모범적인 마을로 더욱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임실=김철수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