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경제 전주 발전 ‘한마음 한뜻’
상태바
강한 경제 전주 발전 ‘한마음 한뜻’
  • 임종근 기자
  • 승인 2024.07.04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범기 전주시장,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 간담회 가져

 

전주시와 바이전주우수협의체(회장 전상문)가 강한 경제 전주 구현과 전주 발전을 위해 간담회를 가졌다. 4일 열린 이번 간담회는 △바이전주 GOGO 페스티벌 기부금 전달 △협의회 활성화 방안 논의 △기타 애로사항 청취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는 지난 4월 ‘바이전주 GOGO 페스티벌’의 수익금을 소외계층을 위한 각막 이식 수술비 등을 지원하는 (사)온누리안은행(대표 전석진)에 전달했다.

또 협의회 소속 기업들의 애로사항 해결과 협의회 활성화를 위해 △시청 및 시 산하기관의 지역 생산제품 및 바이전주우수상품 우선구매 활성화 △바이전주우수상품 마케팅 및 판로확대 적극 지원을 시에 건의했다.
전상문 바이전주우수업체협의회장은 “전주시와 기업의 어려움 및 바이전주 활성화를 위한 의견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감사하다”면서 “우리 회원사들도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고용 창출 및 제품 개발 등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우범기 전주시장은 “지역경제의 원동력인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전주시는 기업의 경영활동을 적극 지원해 경쟁력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무엇보다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도록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