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진장축협 '진안군 사랑의 닭백숙 나눔행사' 가져
상태바
무진장축협 '진안군 사랑의 닭백숙 나눔행사' 가져
  • 조민상 기자
  • 승인 2024.06.16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진장축산농협(조합장 송제근)은 지난 14일 진안군 노인복지회관을 찾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여름 보양식 및 제철과일을 후원하고 당일 나눔축산운동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날 나눔축산운동 봉사활동에는 무진장축협 송제근 조합장외 임직원 20명과 전북농협 이창환 부본부장, 진안군 변성섭지부장을 비롯하여 축산사업단 홍창진단장과 나눔축산운동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 하였다.

 
송제근 조합장은 “우리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이렇게 나눔축산 후원과 봉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더블어 사는 삶에 대해 가치를 새기고 앞으로도 안전하고 신뢰받는 축산물 생산에 앞장서며, 취약 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지역 경제를 위해 늘 애쓰는 무진장축협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노인들을 위해 뜻깊은 후원과 봉사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무진장축협은 축산인과 농촌 그리고 도시의 소비자를 연결하여 지역 축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하고 있으며, 무진장축협은 지역 대표 축산물 브랜드인 장수한우, 마이돈포크 그리고 프리미엄 흑돼지 마이돈블랙으로 우리 고장 산업 전반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송제근 조합장은 “무진장 전체 축산농가의 행복 동반자 역할로 소비자가 사랑받는 축협으로 더욱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