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간식 먹고 무럭무럭 꿈 키우자
상태바
달콤한 간식 먹고 무럭무럭 꿈 키우자
  • 문공주 기자
  • 승인 2024.03.13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청소년문화의집 12월까지 매월 
간식 나눔 ‘Snack Basket’ 진행
게임·스포츠·동아리 활동 무대 제공
친목 활성화 의사소통 능력 향상
추억 만들기·건강한 성장발달 지원

 

익산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청소년들과 함께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청소년 활동의 장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익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정성길)에서는 새 학기를 맞이하여 설레는 마음으로 등교하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고자 지난 5일부터 9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익산시청소년문화의집 앞마당에서 간식 나눔 ‘Snack Basket’ 행사를 진행했다.

 

익산시청소년문화의집을 방문한 청소년들은 음료수와 팝콘을 나눠 먹으며 댄스연습실, 풋살장, 농구장, 코인노래방,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청소년을 위한 매월 간식 지원 릴레이 ‘Snack Basket’ 행사는 청소년들 간의 친목 도모 기회 제공 및 협력을 통한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하고, 청소년들의 다양한 동아리 활동 및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Snack Basket’ 행사는 익산시청소년문화의집을 이용하는 청소년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10달간 매월 다양한 간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익산시청소년문화의집 정성길 관장은 “비록 작은 간식 하나지만 새 학기를 맞이한 청소년들이 친구들과 함께 웃고 얘기하는 시간을 통해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으면 좋겠다”며 “언제든지 찾아와 편안한 마음으로 놀고 먹고 쉬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바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을 위한 매월 간식 지원 릴레이 ‘Snack Basket’행사는 매월 구성된 간식과 진행 일정이 변경되므로, 기관으로 문의(063-857-6111)하거나 익산시청소년문화의집 인스타그램(iksan_youthcenter)을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