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임실군지부-임실치즈농협 설명절 국립임실호국원 참배객 대상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상태바
농협중앙회 임실군지부-임실치즈농협 설명절 국립임실호국원 참배객 대상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 이기주 기자
  • 승인 2024.02.1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중앙회 임실군지부(지부장 이진산)와 임실치즈농협(조합장 이창식)은 지난 9일 국립임실호국원(원장 김상우)에서 다가오는 설명절을 맞아 국립임실호국원을 방문하는 성묘객들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 및 답례품인 임실치즈를 판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홍보활동은 2023년 12월에 체결한 농협중앙회 임실군지부,   국립임실호국원, 임실치즈농협 간의 농업·농촌의 발전과 호국보훈의식 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합의한 업무협약의 일원으로 진행됐다. 

성묘객을 대상으로 임실군 고향사랑기부제와 답례품을 적극 홍보했다. 
또한 임실치즈농협은 성묘객들을 대상으로 푸드트럭과 판매부스에 마련된 임실치즈피자와 임실치즈(요구르트 포함)를 설명절 3일간 판매했다.  
이진산 지부장은 “설명절을 맞이해 임실호국원을 찾은 성묘객들에게 임실치즈의 위상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돼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통해  농업·농촌의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창식 조합장은 “매년 명절마다 임실호국원을 방문하시는 성묘객들을 대상으로 임실치즈피자 판매 및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임실치즈가 다양한 상품으로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임실군은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제 효자 답례품인 ‘임실치즈’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임실군으로의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와 임실치즈 판매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