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초기.도약 창업패키지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예비.초기.도약 창업패키지 참여기업 모집
  • 서윤배 기자
  • 승인 2024.01.3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안태용)는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초기창업패키지, 창업도약패키지(이하 성장단계별 창업패키지)에 참여할 예비창업자와 창업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성장단계별 창업패키지는 혁신 아이디어나 기술을 보유한 유망 예비창업자와 창업기업을 선발하여 제품 개발과 제작, 마케팅 등에 소요되는 사업화 자금은 물론 교육, 멘토링, 투자유치 등 사업화 전 과정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 총 1,923개의 예비창업자와 창업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성장단계별 창업패키지는 3개 사업으로 나뉘며, 예비창업자를 위한 예비창업패키지, 창업 후 3년이 지나지 않은 창업기업을 위한 초기창업패키지, 창업 후 3년 초과 7년 이내 창업기업을 위한 창업도약패키지가 있다.
성장단계별 창업패키지는 창업지원사업 중 융자 방식 지원을 제외하고 지원 규모가 가장 큰 사업으로, 현장의 관심과 호응으로 매년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사업이다.
신청?접수는 K-스타트업 누리집(www.k-startup.go.kr)을 통해 예비창업패키지 2월 21일까지, 초기창업패키지 2월 22일까지, 창업도약패키지는 2월 2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이후에는 서류평가와 발표평가를 거쳐 지원대상을 최종 선정하고, 4월말부터 사업화 자금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K-스타트업 누리집(k-startup.go.kr)이나 통합콜센터(1357)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