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도시관리공단 심보균 이사장 ‘이동 이사장실’ 운영
상태바
익산시도시관리공단 심보균 이사장 ‘이동 이사장실’ 운영
  • 문공주 기자
  • 승인 2024.01.1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보균 익산시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이 ‘이동 이사장실’ 운영을 본격화하며 시민들을 위한 소통의 문을 활짝 열었다.
특히 현장 행정을 강화하기 위한 특단의 대책으로 본부 이사장실을 없애고 주민 불편해소에 직접 나서는 등 시민 중심의 시설 운영에 주력하고 있다.

심 이사장은 지난 16일 서부권다목적체육관에 이동 이사장실을 열고 직원, 이용객들과 소통하며 민원 해결에 나섰다. 시설을 전반적으로 둘러보고 시민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애로사항과 개선해야 할 부분들에 대한 의견 수렴에 나섰다.
이어 직원들과 업무 협의를 통해 더 나은 시설 운영을 위한 특별관리를 제안했다. 최근 이용객들과의 불필요한 마찰이나 민원에 대해 강력하게 질책하며 더 낮은 자세로 경청하고 더 나은 서비스 마인드로 이용객들에게 친절하고 따뜻하게 서비스할 것을 요구했다.
앞으로도 심 이사장은 각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과 정기적인 소통의 장을 열어갈 방침이다.
주 2회 직접 현장에서 시민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마련하고 직원들과 1대 1 면담을 통해 소통과 공감 행정을 펼친다.                           
또한 매주 시설별 순회 점검과 이동 이사장실 운영으로 직원들과 이용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할 예정이다.
심보균 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시민 중심, 현장 중심 공공서비스 구현’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현장 행정을 실시해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겠다”며“직원들과 함께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