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의회, 2024년 승진·전보 임명장 수여
상태바
완주군의회, 2024년 승진·전보 임명장 수여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4.01.0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의회(의장 서남용)는 2일 의회 문화강좌실에서 1월1일자 승진·전보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인사 명단 14면

이번 임명장 수여 대상은 정재조 사무국장을 비롯해 직제개편 2명, 전보 6명, 복직 1명, 신규임용 1명 등 총 10명이다.
이날 임명된 공직자들은 선서문 낭독을 통해 군민과 소통하는 공무원으로서 앞으로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했다.
정재조 신임 사무국장은 “군민의 공복이라는 자세로 친절과 봉사 행정을 펼쳐 완주 발전에 밑거름이 되고, 공직자로서 청렴한 공직자세로 근무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남용 의장은 “이번 인사를 통해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적재적소에 배치됐다. 의회 직원 모두가 지방분권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만큼 군민 복리 증진을 위한 의정활동 지원에 노력해달라”고 전했다.
이어 “완주군의회는 높은 곳에 오르려면 낮은 곳에서부터 오른다는 뜻의 ‘등고자비(登高自卑)’를 2024년도 사자성어로 선정, 모든 일을 주민들의 뜻에 따라 모든 일을 순서대로 차분히 진행하고자 한다”라며 “서둘러 가는 것보다,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 준비해 우리 의회 모두가 하나의 팀이 돼 자신의 자리에서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