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진안군수배 종목별 대회 성황리에 개최
상태바
2023년 진안군수배 종목별 대회 성황리에 개최
  • 조민상 기자
  • 승인 2023.10.30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진안군수배 종목별 대회가 지난 28일 진안군 공설 게이트볼장 등 9개 종목별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진안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진안군 종목별 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게이트볼, 테니스, 족구, 풋살, 걷기, 배구, 승마, 바둑, 수영 등 총 9개 종목이 진행됐다. 골프, 등산, 그라운드 골프 3개 종목은 11월에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에는 진안군 생활체육인 800여명이 참가해서 선의의 경쟁을 통해 친목과 화합을 도모했다. 

대회 결과 게이트볼은 마령 덕천팀, 족구는 진안군청팀과 마령팀, 배구는 백운, 마령, 성수팀, 풋살은 진성FC(장년부)와 미르YB(청년부), 바둑은 손주석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테니스 종목은 금배부 이광철·전정균 선수, 동배A부 김창덕·송영례 선수, 동배B부 유순식·서기태 선수, 챌린저부 정재욱·채은주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더불어 승마 종목에서는 장애물 30은 손재연 선수, 장애물 50은 이다영 선수, 장애물 60과 장애물 80은 임이윤 선수, 장애물 70은 구승호 선수, 권승경기는 강린 선수, 빗자루달리기는 구승호 선수, 효도릴레이는 장민지·최휴상 선수, 단체릴레이는 강린·구승호·장민지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전춘성 군수는“진안군 체육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정봉운 체육회장님 비롯해 모든 관계자분들의 노력 덕분에 대회가 잘 추진될 수 있었다”며“앞으로도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통해 군민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진안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