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대 중국 수출무역사업, 김제시의회 이병철 의원 참여
상태바
전라북도 대 중국 수출무역사업, 김제시의회 이병철 의원 참여
  • 신은승 기자
  • 승인 2023.10.2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김제시의회 이병철 의원은 중국 산동성 린이시에서 산동성 4대 유통사 중 하나인 ‘란화그룹’이 주최하는 ‘제1회 중국(린이)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박람회’에 참석했다.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는 온·오프라인의 판매를 위해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신개념 플랫폼 사업으로 현재 란화그룹과 관련한 인플루언서들의 연매출은 한화 200조원을 상회하고 있다.

금번행사는 금년 4월27일, 전라북도 경제통상진흥원에서 란화그룹 관조군 회장, 린천일 란화그룹 콰징전자상거래유한회사/란화면세점 대표, 고봉 엘투 중국지사 한도국제유통유한공사 대표, 마자몽 한중청년벤처인협회 회장 등이 김종훈 전라북도 경제부지사(전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이현웅 경제통상진흥원장의 초청을 받아 진행된 ‘중국시장 진출 설명회’를 통해 추진됐고, 금번 행사의 축사는 이병철 김제시의원이 맡았다.
이병철 의원은 이날 축사에서 “금번 행사에 참여하는 농산물 가공식품, 뷰티 등 모든 제품은 한국의 기술과 문화가 담긴 귀중한 제품들”이라고 업체와 제품을 소개함과 동시에 “이번 박람회를 통해 양국 경제문화와 산업이 함께 성장하고, 긴밀한 협력을 통해 더 살기 좋은 중국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자”는 비전을 제시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