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이 와르르 ‘진안고원몰 행운잡기’ 참가하세요
상태바
행운이 와르르 ‘진안고원몰 행운잡기’ 참가하세요
  • 조민상 기자
  • 승인 2023.09.2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 직영 온라인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은 22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2023 진안홍삼축제 행사장에서 ‘진안고원몰 와르르 쏟아지는 행운잡기’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축제현장 내에 설치된 배너를 통해 큐알(QR)코드 스캔 후 설문지 작성을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모두에게 진안고원몰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3000원~7000원)을 무작위로 추첨해 지급하며, 그중 30명에게는 추첨에 따라 3만원 상당의 ‘진안고원 산림치유꾸러미’를 증정할 예정이다.
쿠폰발급은 네이버 로그인 후 진안고원몰에서‘알림받기’를 설정한 사람만 지급이 가능하며 발급된 쿠폰은 진안고원몰(스마트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하다.  축제기간 중 ‘알림받기’를 설정한 사람에게는 해당 쇼핑몰에서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별도의 쿠폰(3000원 상당)을 추가로 지급한다.
산림치유꾸러미 수령자 추첨 신청은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큐알(QR)코드 스캔 후 간단한 인적사항만 입력하면 신청할 수 있다.
그밖에도 ‘진안고원몰’에서는 매월 짝수 주 금요일에 전 품목 할인행사 및 정기 라이브커머스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진안고원몰 관계자는 “이번 홍삼축제에서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축제장을 방문한 관광객들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홍삼축제장 내 곳곳에 숨어있는 진안고원몰 QR코드를 찾아 행운도 잡고 진안홍삼축제도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