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발효테마파크의 매력 ‘부산국제철도기술산업전’에서 빛났다
상태바
순창발효테마파크의 매력 ‘부산국제철도기술산업전’에서 빛났다
  • 이세웅 기자
  • 승인 2023.06.19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발효관광재단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3 부산국제철도기술산업전(RailLog Korea 2023)’에 참가해 순창발효테마파크는 물론 순창의 주요 관광지 홍보활동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부산국제철도기술산업전’은 총 14개국, 120개사 970개 부스가 참여한 역대 최대 국제 철도 박람회로, 순창발효관광재단은 이날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순창의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장류.미생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하고 순창 고추장 등 대표 발효 식품과 관광지 숙박권 및 입장권 등 체류.방문형 이벤트 상품을 제공해 관람객들의 많은 참여와 좋은 반응을 얻었다.
홍보부스를 방문한 한 방문객은“생각지도 못하게 순창의 다양한 관광지를 알 수 있어서 좋았다”며“이벤트를 통해 받은 숙박권으로 가족들과 순창을 방문하여 발효테마파크에서 즐거운 경험을 쌓고 강천산의 아름다운 절경을 보며 힐링하는 시간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순창발효관광재단 선윤숙 대표는 “재단 출범 후 첫 대규모 행사에 참여하여 순창을 알릴 기회가 되어 뜻깊다”며“앞으로도 발효 메카 순창 이미지를 각인하기 위해 순창 유일의 발효 관광 전문기관으로써 자부심을 갖고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