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탄소산업진흥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신규모집 
상태바
한국탄소산업진흥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신규모집 
  • 서윤배 기자
  • 승인 2023.05.25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탄소산업진흥원(원장 방윤혁)은 6월 2일까지 탄소융복합 부품소재 분야 고부가가치 핵심 신기술 개발을 통해 관련 산업을 선도할 기술력 있는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탄소융복합부품소재 창업보육센터(BI)는 탄소소재 활용 기술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초기 창업기업(예비창업자 포함) 대상 창업 및 사업화 지원, 기술개발 장비이용 및 경영지도, 자금지원 등 창업에 필요한 종합적 지원을 제공하고, 창업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디딤돌 역할을 하고 있다.  

창업보육센터 입주자로 선정되면 기술개발 및 이전, 기술 평가, 시제품 제작, 디자인개발 지원, 보육닥터를 통한 기술 및 경영지원을 비롯해 진흥원에서 보유한 400여개의 장비활용 우선지원 등의 혜택을 받는다. 
또한 창업보육센터 내 화상회의실, 공유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진흥원에서 진행하는 각종 교육 및 자문, 네트워킹 활동 등의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입주 기간은 입주일로부터 2년이며, 평가 후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하다. 
센터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진흥원 홈페이지(http://www.carbon.or.kr) 알림마당에서 모집공고문과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iris2011@kcarbon.or.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기업활성화실(063-219-3677)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