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공무원 우리군 바로알기 역량강화 교육
상태바
무주군, 공무원 우리군 바로알기 역량강화 교육
  • 백윤기 기자
  • 승인 2023.04.2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이 최근 임용된 공무원을 대상으로 공무원들에게 소속감과 공직사명감을 고취시키기 위해 무주 바로알기 역량강화교육을 추진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우리군 바로알기 역량강화교육은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됐으며, 공직자 기본 소양교육과 폐기물종합처리장, 안성면 정수처리장, 태권도원 등 지역내 주요시설에 대한 현장 견학을 진행했다. 특히 황인홍 군수와 여러 가지 의견을 나누는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황인홍 군수는 "그동안 공직자 여러분들이 열심히 노력해주신 덕분에 무주가 관광 매력도시 선정과 함께 국제 태권도 사관학교 설립 등에 청신호가 켜지고 있다"라며 "젊은 패기와 신선함으로 조직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고 있는 여러분들이 있기에 무주의 앞날은 매우 밝다“라고 격려했다. 
이어 “공직자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군민을 먼저 생각하는 친절한 마음가짐과 항상 열린 자세로 소통하는 적극 행정을 구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우리군 바로알기 역량강화교육에 참여한 한 공무원은 “이번 교육을 통해 무주를 더 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무주군 공직자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모두가 행복해지는 무주군이 되도록 공직생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군은 무주군에 임용되는 공무원들이 보다 빠르게 적응해서 제대로 된 역량을 발휘해 나갈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