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창간호-신정이 순창군의장 축하 메시지
상태바
2022 창간호-신정이 순창군의장 축하 메시지
  • 이세웅 기자
  • 승인 2022.08.04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연합신문 애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순창군의회 의장 신정이입니다.

전북연합신문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도민의 알권리 향상에 헌신하신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양한 미디어 매체를 통해 쏟아지는 정보의 바다를 살아가는 현재,전북도민의 참다운 알 권리를 위해 객관적이고 공정한 언론을 형성한다는 것은 지방언론이 지향해야 할 매우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전북연합신문의 창간기념일을 맞이해 급변하는 생활 환경에도 도내 구석구석에서 일어나는 우리 이웃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도민 모두가 함께하는 장으로 승화시키고, 도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도민에게 희망을 주는 신문으로 거듭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국내와 국제 정세 모두 우리 삶을 매우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건설자재는 물론 농산물 가격이 폭등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도민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도민들의 불편과 아픔을 공감하며 희망이 담긴 소식을 전해주는 지역의 언론이 돼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민의의 대변기관인 우리 의회 역시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으로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전북연합신문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다양한 계층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하고 건강한 언론으로 책임을 다 해주시기를 바라며, 참된 지역의 언론 길잡이로 독자에게 사랑받는 신문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