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민선7기 3주년 맞아 성과와 비전 발표
상태바
김제시, 민선7기 3주년 맞아 성과와 비전 발표
  • 신은승 기자
  • 승인 2021.07.0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시장 박준배)는 민선7기 3주년을 맞아 1일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시청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갖고 취임 3년간의 성과와 비전에 대해 발표하였다.
민선7기 3주년 기념식_김제시민, 공무원에게 감사의 뜻 전해

이날 기념식은 7월 청원조회와 병행하여 실시하였으며,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하여 식전공연은 생략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는 가운데, 3주년 기념 동영상 시청, 시상식, 기념사 및 당부말씀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코로나19 극복과 지역경제활성화라는 두 마리 토끼 모두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박준배 김제시장은 기념사를 통해“지난 3년간 정의로 경제도약하는 김제 시민의 시대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숨가쁘게 달려왔으며, 일상의 불폄함과 경제적 피해를 감수하면서 힘을 모아 주신 시민과 어려운 여건 속에서 묵묵히 책임을 다해 주고 있는 공직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국내·외적으로 순탄치 않은 여건속에서도'인사정의 7.0실천'과'투자승수효과 극대화','소통?현장행정 강화'라는 3대원칙을 충실히 이행한 결과 김제의 미래 지도를 바꿀 수많은 성과를 이뤄내고 해묵은 현안들을 속속 해결했다”고 말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김제 시민으로 산다는 것만으로도 기쁨이고 자랑이 될 수 있도록 정의와 청렴이 근간을 이루는 김제, 지역경제와 일자리가 살아나는 김제, 다시 돌아와 머물고 싶은 김제, 청년이 꿈꾸고 도전할 수 있는 김제를 만들기 위해 진력해 나가겠다고 남은 1년간의 포부를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