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전주점 신영와코루 바르게 입는 속옷 피팅 서비스 운영
상태바
롯데百, 전주점 신영와코루 바르게 입는 속옷 피팅 서비스 운영
  • 서윤배 기자
  • 승인 2021.05.12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3층, 신영와코루 비너스(VENUS)에서 몸매의 아름다운 황금 비율을 찾아 속옷을 바르게 입도록 도와주는 ‘골든 프로포션’을 운영하고 있다.
‘골든 프로포션’은 자체적으로 구축 돼있는 신체 계측 가이드에 따라 고객의 치수를 측정하고 지표의 7가지 체형 중 고객의 체형에 근접한 체형으로 구분한 뒤, 체형별 황금비율에 맞춘 제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신체의 균형을 올바르게 잡을 수 있고 감춰져 있던 체형별 장점도 발견할 수 있다.
골든프로포션은 여러 체형별로 가장 밸런스 있는 몸매가 ‘아름다운 몸매’라는 가치를 내세운 밸런스 계측 프로그램이다.
신체의 바스트, 웨이스트, 힙 등의 수치를 면밀히 계측하여 해당 몸이 가장 이상적으로 보일 수 있는 밸런스를 잡는다면 내 체형도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골든 프로포션은 ‘속옷 바로 입기’에서 시작한다. 속옷을 바르게 입는 것만으로도 몸의 라인이 바로잡혀 몸매가 더욱 아름다워 보일 수 있다.
자신에게 맞지 않는 사이즈의 속옷을 지속적으로 착용 한다거나, 과한 보정 속옷 착용 등으로 오히려 몸의 균형을 깨트릴 수 있다.
비너스에서는 개인의 신체 사이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체형에 맞는 속옷을 피팅한다.
이는 골든 프로포션 지표에 따라 운영되며, 고객에게 맞는 어드바이스와 함께 속옷을 바르게 입도록 도와준다.
최근에는 고객이 먼저 골든 프로포션 피팅을 요청하는 사례가 늘고 있어, 앞으로도 더 많은 비너스 고객들이 골든 프로포션을 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골든 프로포션은 전국 비너스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요기사